2007년 12월 29일

터치 해킹후 설치한 프로그램들

터치 해킹 이후, 몇가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지우고 해 봤다.

그러다 보니 요상하게도 [날짜와 시간] 이 엉키는 문제가 발생했다.

그래서 다시 설치.

그런데 이번엔 롱맨 영영사전을 설치하다가 시스템이 꺼지는 바람에 또 엉켜버렸다.
어차피 사전이 급한건 아니니까.



터치에 프로그램드들을 설치하고 한페이지(아래 네개의 프로그램 빼고 4x4=16개의 프로그램이 넘으면 아래에 점이 표시되고, 사진이나 커버플로우에서 다음으로 넘기듯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넘겨주면 된다.

일단 아이폰에만 있는 프로그램 중 메일, 구글맵, 메모, 날씨를 설치했다.
-설치하지 않은 프로그램은 주식

그리고 책을 보기 위한 BOOKS(별도 폴더를 만들어 줘야 한다 EBooks ), 그림판 격인 스케치, ToDo, 위 화면을 위한 스냅샷(화면 캡쳐), 돈 관리를 위한 포켓머니, 언젠가는 쓰일지 모르지만 일단 아이콘이 멋진 DropCopy, 해킹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프로그램 인스톨러가 있다.


1페이지가 주활용도 높은 프로그램들 이라면, 2페이지는 설정이나 네트워크 접속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Fon 네트워크 접속(http://www.fon.com 참조)을 위한 iFon, 아이콘 위치 변경용으로 설치한 Customize, SSH, 주위 네트워크를 탐색해서 열린 것인지 잠긴것인지 찾아주는 Stumbler(아직 바로 접속은 안된다), 인터넷 메신저(야후, msn, 구글아이톡, 심지어 icq 까지 쓸 수 있는 Chat, 마지막으로 Connect 는 잠긴 무선네트워크도 접속이 가능할 거 같아서 일단 받아만 뒀다.

앞서 적었듯이, 롱맨 영영사전도 사용이 가능한데, WeDict 라는 프로그램을 받고, 데이터를 또 받으면 된다. 하지만 프로그램을 받고 데이터를 받아도 엉켜서 그런지 제대로 나타나지 않아, 일단은 삭제를 해 둔 상태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