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2일

노 전 대통령 추모 콘서트 "다시, 바람이 분다"

곡과 가사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윈디시티는 곡 자체를 몰라서 찾기가 어려웠네요;

사운드는 직접 들은 게 아니기에 확인하기 어렵지만 그렇게 나쁘진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조악한 아프리카 중계였지만, 적어도 중간에 재설정한다든가 하는 건 없었음)
진행도 DJ DOC 가 나오지 않은게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으나,
그것도 한시간 늦게 시작했음에도, 11시 30분에 다 마친 것을 보면,
시간 안배를 잘 했다고 보구요.



노래를 찾는 사람들
-청산이 소리쳐 부르거든
-타는 목마름으로
-광야에서

피아
- Urban explorer
- My bed
- 왜 마지막곡 소개를 안하냔- -;;;

노래패 우리나라
- 모름
- 우리 하나되어
- 다시 광화문에

안치환과 자유
- 부메랑 (수구 언론 - 조중동에 대한 노래)
- 개새끼들
- 한다

신해철과 Next
- 민물장어의 꿈
- The HERO
- 그대에게

뜨거운 감자 / 김C
- U Turn
- 청춘
- 생각

전인권
- imagine
- 사노라면

추모 화면 - 정태춘 '일어나라 열사여'
일어나라 열사여 - 정태춘 -

권해효
- 92년 장마, 종로의 그 비둘기는

강산에
-자유새
- 라구요
- 깨어나!

윈디시티
-Instrumental
-.......
-Carnival

YB
-너를 보내고
-깃발
- 후회없어
- 나는 나비 (앵콜곡)

댓글 5개:

  1. trackback from: 천개의 바람이 되어 - 노무현 대통령 추모 콘서트
    고양시에서도 노무현 대통령 추모 콘서트가 열립니다. 시간은 7월 12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장소는 접근성 좋은 지하철 3호선 정발산 역에 바로 붙어있는 장항근린공원입니다. 콘서트 공식 카페는 http://cafe.daum.net/foreverroh 입니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노무현을 버리자 ① 이해 받지 못했던 사람
    대한민국 16대 대통령 노무현은, 2009년 4월22일 이렇게 썼다. “여러분은 저를 버리셔야 합니다. 적어도 한 발 물러서서 새로운 관점으로 저를 평가해 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사람세상’ 홈페이지를 닫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노무현(이 글에선 인간 노무현과 정치인 노무현을 함께 차분히 생각하기 위해 직함과 존칭 없이 이렇게 부르고 싶다)을 버리지 못하고 있다. 그는 5월23일에는 이렇게도 썼다. “미안해..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노무현을 버리자 ② 내가 실망한 이유
    flickr.com의 사진입니다. 누르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가 대통령 노무현에게 실망한 이유 최초로 그에대한 '믿음'을 포기한 것은, 임기2년째였던 2004년말이었다. 탄핵에서 돌아온 노무현은 열린우리당이라는, 1987년 민주화 이후 최대의석의 여당(민자당 빼고)을 갖게 되었다. 거대여권이 처음으로 추진한 것이4대 개혁입법이었다. 국가보안법 폐지 - 양심의 자유를 침해하는 독소조항 폐지 내지 개정 사립학교법 개정 - 사립학교 운영에 개방형..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노무현 봉하마을 6제에 참석하고.
    7월 3일은 노무현 전 대통령 6제가 있는 날이다. 그래서 당일날 새벽 4시에 금천구 민주당 협의회 간부 40여명과 노 전 대통령의 생가인 김해 봉하마을을 다녀왔다. 행사는 노 전대통령의 유골이 모셔져 있는 정토원에서 10시에 이루어졌다. 문재인, 유시민, 이해찬 의원 등 각지에서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노 전 대통령에 대한 제를 올리며 그 분의 '못다 이룬 꿈 꼭 이루자'라는 어떤 결의를 다지기도 하였다. 제를 마치고 투신하신 부엉이 바위와 생가인..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노무현 대통령 미공개 동영상 공개에 대하여
    어제 일요일(2009.07.05) 사람사는 세상에 노무현 대통령 미공개 동영상이 공개 되었더군요. 이제 49재 안장식을 며칠 앞두고 있는 싯점에서 다시금 그의 진면목을 알수 있는 영상들이 더욱더 그를 생각나게 합니다. 출처 : 사람사는 세상 [노무현 대통령님 미공개 동영상 첫 공개]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동영상을 다운받아 보관하실 분은 본 "미공개 동영상 다운링크 펼쳐보기"의 링크들을 플래시겟으로 받으면 됩니다. 미공개 동영상 다운링크 펼쳐보..

    답글삭제